아마존 Q in Connect, 이제 한국어 포함 7개 언어 지원 — 고객 서비스 자동화에 한층 더 가까이 최근 AWS(Amazon Web Services)는 자사의 생성형 AI 기반…
AWS ECS에서 윈도우 컨테이너를 어떻게 활용하는가: Windows Server 2025 AMI 출시 최근 AWS가 발표한 Amazon ECS Optimized Windows AMI의 Windows Server 2025 지원은 클라우드 상의…
Amazon Connect Customer Profiles – CSV 파일 기반 고객 세분화 활용 가이드 도입 최근 고객 데이터 기반의 개별화 마케팅과 다채널 고객 접점 전략이 중요해지면서, 기업은…
아마존 인스펙터(Amazon Inspector) – 글로벌 보안 자동화의 새로운 확장 최근 AWS는 아마존 인스펙터(Amazon Inspector)의 지원을 아시아 태평양(태국, 하이데라바드, 말레이시아, 멜버른), 중동(UAE), 유럽(스페인), 북미(멕시코, 캘거리), 이스라엘(텔아비브)…
아마존 QuickSight에서 Athena Direct Query를 위한 Trusted Identity Propagation(TIP) 기능 출시 클라우드 데이터 시각화 및 분석을 위한 Amazon QuickSight가 최근 발표한 Trusted Identity Propagation(TIP)은 데이터…
아마존 커넥트(Amazon Connect) 대기 중 오디오 지속 재생 기능 업데이트 – 활용 방안 및 자동화 가이드 서론 기업의 고객 센터 시스템은 클라우드로 빠르게 전환되고 있으며,…
아마존 커넥트 예측, 용량 계획, 스케줄링 기능 – AWS GovCloud(US-West)에서도 사용 가능 최근 AWS GovCloud(US-West)에서 Amazon Connect의 예측(Forecasting), 용량 계획(Capacity Planning), 스케줄링(Scheduling) 기능이 정식으로 제공되기…
소개 고객 경험(CX)은 모든 비즈니스 경쟁력의 핵심입니다. 특히 고객센터(콜센터) 분야에서는 효율적인 운영뿐 아니라 고객의 감정을 읽고, 생산적인 대화를 이끄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Amazon Connect Contact Lens는…
AWS Aurora PostgreSQL 최신 버전 지원 업데이트 INTRODUCTIONAmazon Web Services(AWS)의 대표적인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서비스인 Amazon Aurora PostgreSQL-Compatible Edition이 2025년 7월 1일 자로 PostgreSQL 버전 17.5,…
아마존 CloudWatch와 CloudTrail을 활용한 메트릭 데이터 로깅 기능 확장 안내 최근 AWS는 Amazon CloudWatch의 PutMetricData, GetMetricStatistics, ListMetrics API 호출에 대해 AWS CloudTrail에서 데이터 이벤트 로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