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 인스턴스 생성
원인 | Launch Configure 설정
– Security Group 오류 – EC2 Key Pair 오류 |
각종 Limit 도달
– 인스턴스 개수 – EBS 볼륨 한계 – Network Interfaces 제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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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결 방법 | Launch Configure 설정
– 신규 Launch Configuration 생성 – Auto Scaling Group이 신규 Launch Configuration을 이용하도록 변경 |
각종 Limit 도달
– Support Center에 Limit Increase 요청 |
– Scale In/Out
원인 | Auto Scaling Group이 Suspended 되었을 경우 |
마지막 Scaling Event로부터 Cool Down 시간이 지나지 않았을 경우 | |
Lifecycle Hooks를 설정하였으나, Auto Scaling에 신호를 보내지 않을 경우 | |
인스턴스 Limit에 도달했을 경우 | |
해결 방법 | Auto Scaling Group이 Suspended 되었을 경우 |
– Suspended Process를 제거하여 다시 시작 (Launch, Terminate 제거)
마지막 Scaling Event로부터 Cool Down 시간이 지나지 않았을 경우
– Cool Down Time이 길지 않는지 확인 후 조정 (Default Cooldown 360)
Lifecycle Hooks를 설정하였으나, Auto Scaling에 신호를 보내지 않을 경우
– complete-lifecycle-action이 제대로 수행되었는지 확인
$ aws autoscaling complete-lifecycle-action –lifecycle-hook-name my-lifecycle-hook –auto-scaling-group-name my-asg –lifecycle-action-result CONTINUE –lifecycle-action-token bcd2f1b8-9a78-44d3-8a7a-4dd07d7cf635
인스턴스 Limit에 도달했을 경우
– 필요 없는 인스턴스를 정지
– Support Center에 Limit Increase 요청
– CloudWatch 알람 설정
원인 | CloudWatch Alarm은 Consecutive Period 설정 값만큼 연속으로 Threshold를 넘어서야 Alarm이 울림 |
해결 방법 | Threshold를 조정
– 9번째 데이터 지점부터 CPU 부하가 높아졌지만 13번째 데이터 지점에서 Alarm이 울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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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hreshold를 60에서 55로 변경 후 11번째 데이터 지점에서 Alarm이 일찍 울림